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가또블랑코 만족스럽습니다~!!!

최광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애기가 캣폴을 너무 좋아해요. 따뜻한 우드톤이 인테리어로도 좋구요.

1. 튼튼해요. 집이 무겁기도 하고 기둥 하나에 여러개가 달려서 애기가 뛰어다녀도 괜찮나 걱정했는데, 고정도 잘 되고 튼튼해요.

2. 하우스 아늑해요. 하우스가 원통으로 막혀서 그늘져서 시원하기도 하면서 낮잠 자기에도 최적이에요. 완전히 막힌게 아니라 틈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선선하게 바람도 들 거 같아요. 겨울에도 아늑하게 지낼 수 있을 거 같아요. 하우스에 올라가서 잠도 잘자요.

3. 아크릴 해먹은 무서워해요. 아직 애기이긴 한데 겁이 엄청 많아서 투명하게 바닥이 보이는 아크릴 해먹은 무서워해요. 올려놔도 바로 내려와요. 구조상 낮은 곳에 설치했는데도 무서워하네요. 대신 아크릴을 감싸는 원목 부분만 밟으면서 아슬아슬하게 걷는 건 또 좋아해요.

4. 스크래쳐 카페트가 있어서 스크래쳐가 따로 필요없어요. 캣폴을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딱딱한 원목이 바로 닿는게 아니라 스크래쳐 카페트가 충격 완화도 해줘요. 처음에는 상단에서 막 뛰어내렸는데 한 칸 씩 내려오도록 몇 번 알려주니까 조심히 잘 내려와요.

5. 클라이밍 보드도 잘 올라가요. 처음에는 못 올라가더니 몇 번 시도하다 금방 올라가더라구요. 하우스로 올라갈 때는 클라이밍 보드로 올라가는 걸 더 좋아해요. 처음에는 막 클라이밍 보드로 내려오려고 했는데 못 하게 막으니까 안 그러더라구요.

다른 캣타워나 캣폴 필요없이 땅콩 캣폴만 있으면 딱 좋아요! 땅콩 캣폴 구매하면서 기존 캣타워는 해체해서 치웠어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